​요원명

​요원ID

RS AGENCY Portal

문건 조회

​[03461]

RS ARCHIVE : 이미 죽은 작가

전보_블루버드의 일탈에 관하여

​문건작성자

A17356

죄송합니다니다. 급하게 작성하느라 많은 오타가 있습니다.

 

몇 년 전 잠적했던 "블루버드"가 일탈을 벌였습디다. 연쇠적으로 벌인 사건입니다. 형찰의 추적이 심해진 탓에 어쩔 수 없이 'RSA기 밝힐 수 없는 의뢰에 대해 조사하던 중 우연히 이 사건을 조사중'이라고 얼버무렸습니다. 굉상히 껄끄러온 모양새였으나 초동수사가 미흡했다는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저희 쪽에 수사뤈을 넘겼습니다. 저희가 수사 보고서를 조작해서라도 경찰에 넘기지 닪는다면 이걸 빌미로 다른 작전들이 방해를 받을지 모르겠습니다.

그가 참어했다고 보이는 "이미 죽은 작가"의 원고는 전부 사라져 있었습니다. 출간을 한다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엇던 모양입니다. 온라인에 공개를 하려던 의도가 있었스리라 짐작해보지만 조사를 뎌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일에 대하여 '연쇄사건'임에도 불구, 일종의 헤프닝으로 정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더 조사할 만안 것이 딱히 있어보이지는 않습니다. 아. 방금 전에 블루버드의 움직임으로 의심된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현 시간부로 수색을 종료하고 현장에서 철수하여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겠습니다.

[Copyright ©  2020 reasoneRS All Rights Reserved with RS추리동호회

​*RS Archive는 네이버 카페 'RS추리동호회' 및 컨텐츠 개발자, reasoneRS의 사이트 대표 책임자 및 기술 선임관리자, Wix, Pixabay 등이 개별 저작권을 소유 중입니다. 허가없는 무단 복제 및 무단 수정, 무단 상업적 이용 등 적발 시 대한민국 법률에 의거 민사 및 형사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reasoneRS의 사이트 내 문의사항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